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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각각의 카드는 ScriptableObject를 이용하여 카드의 능력치/게임 오브젝트(타워 프리팹)/이미지 등의 정보를 저장
* 카드의 능력치는 강화 레벨에 비례하여 추가 능력치를 설정할 수 있으며, 타워의 능력치에 반영
* 같은 종류(레벨, 타입 등)이 같은 경우에만 합성 가능
* 강화 방법은 생성된 카드 덱에서 같은 카드를 드래그 앤 드랍으로 겹칠 경우 강화
* 카드 덱에 있는 카드를 인 게임의 타워 영역에 드래그 앤 드랍을 통해 타워로 변형.
* 타워 영역을 클릭 시 현재 보유 중인 타워를 확인 가능하고 타워영역 밖으로 이동 시 제거.
* 몬스터 이동 - 타워를 타겟으로 생성 위치에서 부터 타워로 이동
* 몬스터 충돌 - 타워 충돌 시 체력 감소
* GUI Effect : 카드 강화 시 추가되는 별 이펙트 구현
* Ring Menu UI : 타워 영역 클릭 시 원형의 타워 인벤토리 UI 구현
* Card Deck Area UI : 카드 덱 영역 UI (Drag & Drop)
* Tower Area UI : 타워 영역 UI (Drag & Drop)
* 타워 타겟 설정 / 타워 별 공격 로직 구현
* 타격 / 피격 시 이펙트 구현
* Tower/CardDeck/Monster/Score/Gmae Manager 구현
* DamagePopup 기능 구현
★ 개발언어/엔진
★ 개발인원